카테고리 없음

알아야 할 성형수술 정보

백목련가을 2020. 7. 20. 17:17


알아야 할 성형수술 정보



성형수술과 같은 중요한 결정은 모든 절차의 이익, 비용 및 잠재적인 문제를 신중하게 따져보지 않고 내려서는 안 된다.


당신의 분야에서 평판이 좋은 외과의사들과 실제 절차에서 무엇을 기대해야 하는지를 배우는 것은 도움이 될 수 있다.


이 기사는 당신의 수술을 즐겁고 쉽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좋은 팁을 가지고 있다.




항생제 복용에 대해 물어봐.


감염으로 인한 합병증의 위험을 줄이기 위해 수술 전에 항생제를 복용해야 할 수도 있다.


항생제가 불필요하다는 말을 들었다면 다른 의견을 찾아보는 것을 생각해 보라.




성형수술을 받기로 결정하기 전에 관련된 회복 과정을 이해하는 것이 필요하다.


자신이 겪고 있는 일을 정확히 이해하는 것이 그 과정에 대해 안심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외모를 가꾸고 싶은 욕구가 아닌 다른 것 때문에 성형수술을 받고 싶다면, 그것을 재건수술이라고 한다.


만약 당신이 성형수술과 관련된 오명을 걱정한다면, 재건수술은 종종 완곡하게 사용되는 용어다.




급락하고 하나 이상의 미용 시술을 받기 전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른 옵션을 고려해 보십시오.


때때로 덜 침습적이고 수술 없이 당신의 상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시술들이 있다.


피부과 의사의 도움, 적절한 화장품 사용 및 가정 관리를 통해 침습적 시술은 피할 수 있다.




당신의 성형외과의사의 과실에 대한 보험에 대해 주저하지 말고 알아보세요.


당신은 수술 중 불상사가 발생했을 때 어떤 선택을 할 수 있는지 알고 싶어한다.


외과의사의 과실 보험은 당신의 손해의 일부 또는 전부를 보상할 수 있으며, 필요한 교정 절차의 일부 또는 전부를 보상할 수 있다.


보험에 잘 가입되어 있지 않은 외과의들을 방문하지 말아라.


그들의 정책은 과거의 실수로 인해 비쌀 수 있다.




마취와 관련된 모든 수술 절차에는 고려해야 할 내재된 위험이 있다.


예를 들어, 마취는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심장을 뛰게 할 수 있다.


심지어 전신마취와 국소마취도 불규칙한 심장박동의 원인이 될 수 있다.


마취 후 혈류량이 부족해질 수 있기 때문에 수술 중에 가끔 그런 일이 발생한다.


이 때문에 불규칙한 심장박동, 즉 부정맥이 발생한다.




융통성 있는 결제 대안에 대해 반드시 연구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이 어떤 절차를 수행할지 대부분의 의사들과 선불제를 준비할 수 있다.


만약 그렇지 않다면, 성형수술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한 다른 선택사항들이 있다; 당신은 단지 성형수술을 검색해서 수천 달러를 선불로 지불하는 것을 피할 수 있다.




수술할 위치의 자격 증명을 항상 확인하십시오.


자신이 신뢰하지 않는 의사를 이용하는 것은 고려하지 않을 것이므로 어느 쪽에도 자신이 신뢰하지 않는 병원이나 진료소를 이용하는 것은 고려하지 말아야 한다.


주요 세부사항에는 시설을 사용하는 환자와 직원의 사전 문제나 불만사항이 포함된다.




모든 수술은 약간의 흉터와 고통을 초래한다는 것을 명심하라.


일부 사람들은 그들이 시술로 인해 고통스러워 할 것이라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만약 당신이 수술 후에 경험하는 어떤 고통에 대해 정신적으로 준비가 되어 있다면 당신은 더 빨리 치유될 것이다.




당신의 성형수술을 할 장소를 조사하라.


의사든 진료소든 면허와 인가를 받아야 한다.


진료실 내 외과실도 등록해 검사를 받아야 한다.


수술 예정 장소가 주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시설의 내역이 깨끗한지 확인하십시오.




성형수술은 특히 올바른 이유로 하지 않는다면 심각하다.


빨리 결정을 내리지 말고 잘 생각해 보아라.


보다 원활한 성형수술을 경험하기 위해 이 조언들을 기억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