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알레르기를 앓고 있는가? 이 팁들을 읽어야 해!

백목련가을 2020. 7. 20. 17:18


알레르기를 앓고 있는가? 이 팁들을 읽어야 해!



북아메리카에서는, 사람들의 시간의 90%가 밖에서 보내지만, 인구의 50% 이상이 알레르기를 앓고 있답니다! 알레르기가 있다면 그 증상이 일상생활에 얼마나 큰 영향을 미치는지 깨닫는다.


이 기사는 당신이 더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며 알레르기에 시달리지 않을 것이다.




날씨가 좋을 때, 여러분은 냉각 비용을 절약하기 위해 집의 창문을 열고 싶은 유혹을 받을 수도 있다.


하지만, 이것은 알레르기를 유발할 수 있다.


에어컨의 HEPA 필터는 알레르겐이 집에 들어오는 것을 막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 간단한 변화를 적용하면 숨쉬기가 한결 수월해진다.




먼지 진드기를 피하는 것은 사실상 불가능하다.


이름에서 예상할 수 있듯이, 당신은 베개나 매트리스에 깊이 파고든 그들을 발견할 수 있다.


그들이 흘린 피부 세포를 먹고 있을 때 말이다.


정말 역겨워! 이러한 바람직하지 않은 것들을 피하려면, 보호되고 지퍼로 덮인 커버에 침구를 숨겨라.


모든 침구를 적어도 일주일에 한 번 뜨거운 물에 씻어라.


이것은 먼지 진드기를 죽일 것이다.




여러분은 실제로 나중에 여러분을 해칠 수 있는 꽃가루와 먼지를 하루 종일 집어들 수 있다.


정말 사실이다.


많은 꽃가루와 먼지가 여러분의 몸과 옷에 달라붙어 여러분과 함께 집으로 돌아간다.


당신의 하루가 끝나고 당신이 잠자리에 들면, 이 물질들은 당신의 기도에 큰 피해를 줄 수 있다.


밤에 잘 자려면 샤워를 하고 잠자기 전에 신선한 야복을 입어라.




모든 사람이 다르기 때문에 의사와 약사가 제공하는 무수한 알레르기 완화 제품이 있다.


당신의 알레르기 전문의는 처방약 샘플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약을 시도한다면, 가장 작은 상자나 병을 사라.


시료 형태로 약물을 시험해봄으로써, 만약 당신이 추가 치료가 필요하다면, 당신은 빠르게 약을 끊고 다른 약을 탈 수 있다.




알러지 치료제가 효과가 없다고 해서 두어 군데에 들러서는 안 된다.


구호품은 상자나 태블릿에서 떨어져 있을 수 있다.


많은 알러지 약들이 있고, 다른 알러지 약들은 다른 문제들과 함께 더 잘 듣는다.


처방전 없이 살포하는 식염수 스프레이, 코 스테로이드제, 백혈병 차단제 또는 알레르기 안약 같은 것들을 찾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몇몇 음식에 알레르기가 있는 당신의 아이와 함께 여행한다면, 특히 당신이 외국에 갈 때는 안전한 음식을 가지고 가도록 하라.


외국의 음식에는 명확한 성분표시가 없을 수도 있다.


이것은 콩, 유제품, 견과류 등과 같은 알레르겐의 우발적인 섭취를 유발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집이 쥐나 곤충과 같은 반갑지 않은 손님들과 함께 침입을 당했다면, 당신의 해충 구제업자의 방문 일정을 정기적으로 지켜라.


바퀴벌레, 설치류, 그리고 다른 해충들은 모두 알레르기 증상을 더욱 악화시킬 수 있다.


이 설치류들을 없애기 위해 해충 구제업자를 고용하는 것을 고려해 보는 것이 좋을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피트니스광이지만 알레르기가 있다면, 여러분이 운동하는 특정 시간과 장소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운동을 할수록 호흡이 더 세지기 시작한다.


안전하게 운동하기 위해서, 꽃가루 수치가 가장 낮은 실내와 시간에 운동을 하라.


이것은 당신이 과도한 꽃가루를 들이마시는 것을 막을 것이다.




봄과 여름에 머리카락에서 알레르겐을 줍는 것을 피하는 좋은 방법은 머리카락에서 젤과 무스 제품을 사용하는 것을 자제하는 것이다.


스타일링 제품은 머리카락에서 알레르기를 일으키는 알레르기를 잡는 데 도움을 준다.


스타일링 제품은 전형적으로 꽃가루를 유인해, 본질적으로 자신의 머리카락에 알레르기를 일으키게 한다.




도망치고 싶은 마음이 간절하다면 무작위로 목적지를 선택할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나 가족 중 누군가가 알레르기를 앓고 있다면, 이것은 위험한 움직임이다.


당신이 방문하고 싶은 장소의 목록을 만든 다음, 잠재적인 알레르기 유발 요인, 꽃가루 수, 그리고 날씨 조건과 같은 주제에 대해 약간의 연구를 하라.




알레르기가 있다면 가능한 한 자주 진공청소기로 청소해야 한다.


진공청소기는 알레르겐의 존재를 감소시킨다.


진공 상태를 체크해라.


오래된 진공상태는 종종 알레르겐을 다시 공중에 내보낸다.


현대의 진공 청소기에는 일반적으로 공기 중으로 빠져나갈 수 있는 작은 알레르겐의 99퍼센트 이상을 잡아끌 수 있는 HEPA 필터가 장착되어 있다.




분명히, 많은 미국인들이 알레르기 증상을 경험하는 것과 상관없이, 우리는 여전히 열린 공간에서 시간을 즐기는 국가다.


당신이 어디에서 시간을 보내든, 이 기사는 당신에게 최소한의 알레르기 증상으로 당신의 삶을 즐길 수 있게 해줄 유용한 정보를 제공해 주었으면 하는 것이 우리의 진심 어린 희망이다.